가방팝

FAQ 자주 묻는 질문

  • 정품인가요?

    • 저희 쇼핑몰에서는 정품, 오리지날 상품들만 취급합니다.


      ① 절대로 이미테이션이나 비정상적인 상품들을 판매하지 않습니다.


      ② 모두가 정식으로 통관절차를 거친 상품들임은 물론, 정상적으로 출시된 상품들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.

  • 대량구매 가능한가요?

    •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해야하므로 주문전에 당사 홈페이지 하단에 대량구매.주문제작의뢰 클릭하시고 양식에 따라 내용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연락드립니다.

  • 예약 판매 하시나요?

    • 출시전 먼저 예약을 받고 상품이 당사로 입고되면 주문하신 순서대로 상품이 순차 배송되는 방식입니다.


      예약 판매 같은 경우 입고일 보다 조금 더 지연 될 수 있으니, 여유를 갖고 주문 바랍니다.

  • 제품을 받았는데, 비닐이 찢어져 있을 경우?

    • 택 부착 작업과정 중 불가피하게 비닐을 찢어서 하고 있습니다.


      제품에는 이상이 없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
  •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• 상품에 대한 문의는 상품Q/A, 1:1 상담문의 또는 고객센터 (1544-6588)에 문의 하시면 답변을 드립니다.


      ※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 이용후기를 이용하시면 다른 고객들의 의견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.

  • 찜해둔 상품이 그사이에 가격이 올랐는데, 그전 가격으로 구입할 수 없나요?

    • 쇼핑몰에서는 고객님들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.


      그 중 일부 일일특가, 할인 등 기간이 설정된 코너나 기획전으로 운영되는 상품의 경우 일시적인 가격할인이


      정상가격으로 환원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※ 이벤트 기간이 지난 후에는 현재 확인 되는 가격으로 구매 하여야 합니다.

  • 사진과 색상이 틀려요

    • 온라인의 특성상 상품 이미지는 출력되는 모니터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  ※ 모니터에 따라 틀릴 수 있으므로 본인의 모니터 상태를 확인하시고 이를 염두에 두고 구매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최상단으로 이동 앱으로 이동 gabangpop 홈

카테고리

설이벤트 노트북 슬리브 기획전 에어팟 출석체크
SNS 공유 정보
닫기